[ 케이티엔지 ] 릴하이브리드3.0이라는 권련형전자담배 1년 보증기간이후 유상수리도 안되는 회사정책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성언
- 조회수 : 756회
- 작성일 : 25-10-30 11:25:11
본문
케이티앤지의 정책은 기계를 1년만 사용하게끔 만들어 두었다고합니다.
이게 소비자 입장에서 1년만 사용하게끔 만들어둔 기기를 제대로 공지도 하지아니하고 판매를 하는 케이티앤지를 고발합니다.
보증기간이 1년 인것이지 유상수리도 안되게끔 하여 기계를 재판매 유도하는 케이티앤지를 고발합니다
- 이전글상품설명과 다른 제품 배송 25.10.30
- 다음글에어팟프로 1세대 노이즈캔슬링 고장관련 25.10.3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언급하신 것처럼 업계에서는 최소한의 보상기준을 최대한의 서비스로 해석하고 적용할 것이 아니라 보상기준을 뛰어넘어 업계 자정의 노력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고,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해야 할 것이나 현재로써는 강제권이 없는 유관기관으로서 품질보증기간 경과 시 사업체에 다른 제재를 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