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트너학원 ] 소비자고발? 웃기고 있네! 몇개월이 지나도 처리중?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민정기
- 조회수 : 139회
- 작성일 : 14-09-02 15:21:42
본문
아무런 답변도 없이 계속 무제한으로 처리중?
이따위로 할려면 아예 소비자고발센터 문닫아버리쇼.
- 이전글위약금 변제(?) 14.09.02
- 다음글반품 또는 재발송을 원할 경우 왕복배송비를 물라고 합니다. 14.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 학원홍보 의뢰하시고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손해만 보시게 되어 정말 답답하시고 화가 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선금을 지급을 하고 계약서를 받았다면 계약이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되며 유효하게 성립된 계약은 성실하게 이행되어야 하나, 해당업체의 귀책사유로인한 계약의 해지일 때에는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계약서의 내용을 근거로 업체에 서면(내용증명)으로 빠른 환급조치 이행을 촉구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