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관리(주) ] 관리소장 교체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하성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4-07-07 09:58:47
본문
다름 아니 옵고 우리 청구아파트 관리소장 교체 건이 금년 3월부터 논의되어 정본부장에게도 수 차례
연락이 되었고 만나기로 하였지만 약속한 날짜에 오지도 않고,이래서야 서로 믿고 일할 수있나요?
정 본부장의 변은 관리소장을 다독거릴 동안 기다려 달라는 건데요 우리가 왜 그것도 몇 번씩 언제까지 기다려야 됩니까? 기다려야할 기한도 없이 대기업의 본부장이라는 사람이 술에 술탄 듯 우유 부단한 행동에 경탄을 금할 수없습니다. 우리 아파트에서는 현재의 소장이 신임을 잃었고 대표회의에서도 더이상 기다릴 수없습니다. 팀장님 용역을 이용함은 채용이나 해직 등 복잡한 인사문제를 원만히 하기 위함인데요 우리가 현소장을 보내려고 몇 개월째, 언제까지 씨름을 해야 합니까?
현 소장을 명예롭게 보내려고 노력했는데요.. 몇 가지 표면상 이유로는 1.직원들 관리능력부족.
2. 노후된 아파트를 지식과 경력이 부족하여 관리할 능력이 안됨. 3. 300세대 미만인 소규모 아파트에 1년차 관리사(보)의 과다한 급여문제(200~220만원 정도의 평균보다 54만원이 많은 274만원)
4. 주민 민원처리 미숙(회의와 보고만 받는 업무행태) 5. 화재보험 계약 건 허위보고 등이 표면상의 이유이며... **관리사무소에서 직원들을 모아놓고 그 직원들이 돌아가며 동대표에게 폭언(온갖욕설.위협)구타직전의 행동을 수수 방관하여 경찰까지 출동하였고 양천경찰서에 고소까지 하여 그들의
사죄로 취하한 내용인데... 아니 우리 관리비로 봉급을 받으면서 동 대표에게 그 정도의 행동은 관리
계약 해제사항 아닌가요? 그래도 명예롭게 보내려 하였는데, 노동부 어쩌고 하면서 아직껏 버티고
있어요. 정본부장의 업무 처리능력 없으면 파트너를 다른 사람으로 교체해 주시던가, 관리계약을 해지 하던가 어떠한 결론을 내 주시기 바랍니다. 교체건 공문까지 보냈는데, 당연히 향후 조치에 대한 대표님명의의 답변이 있어야 하는 것이 행정의 기본이자 상대에 대한 예의 아닌가요?
시간이 있으면 직접 회장님을 뵙고 의견을 나누고 싶으나 그건 관리자들을 무시하는 예의없는 행위라고 생각되어 멈추구요, 일단 윗선으로 보고되어 확실한 초처를 부탁합니다.
2014.7.03.청구아파트 송하성이사 드림
참다 못하여 이렇게 본사담장자에게 글을 올렸고 최대한 빠른시일에 답변주기로 하였으나 연락도 만남도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하여 귀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하오니 우리관리 오너가 이 사실을 알고 책임자의 사과와 빠른 조치를 희망합니다(아니면 관리계약을 즉각 해지하여도 좋습니다)
(연락및 담당자 우리관리 1577-3733 031-8033-7386 한재철팀장 010-8834-8341정기옥본부장)
*현 관리소장은 2014년 3월말일 부로 퇴직하기로 하였으나 1년을 채울수 있도록 해달라는 부탁을하여 4월말까지 늦춰 줬으며 그 후 관리회사의 미온적 태도와 소장은 버티기를 하오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전화도, 만나주지도 않고 있습니다. 안전관련 공사를 시급히 하여야하나 그 마져도 못하고 있습니다*
- 이전글출퇴근용 버스 정기회원권 분실 14.07.07
- 다음글kt직영 대리점 사기!! 14.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