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hp ] 187574 번 답변에 대한 질문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진호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4-05-27 15:37:32
본문
수많은 제보글에 치여 힘들어하는 담당자님의 모습이 엿보이는 듯 하여 한편으론 안스럽기도 하구요
하지만,
제가 문의 드린 내용은 답변에 쓰셨듯이 단순히 고장나서 수리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저는 수리 받은게 아니라, 수리할수없는 제품이라 통째로 구입를 하라는 내용이며
안내데로 재구입을 하였음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서 연락을 하였으나 소비자의 과실이라고만
하고 조치할 의사를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겁니다.
만약, 이제품을 업체의 안내데로 매번 구입한여야 한다면, 저는 이 노트북을 쓰는동안 도데체 몇번의
구매를 하여야 하는거냐? 이겁니다.
바쁘시겟지만 첨부문서 제대로 읽어 주시고 본질을 파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 고객만족센터에서 답변을 못 들어 이곳에 제보를 하는것입니다.
그저, 업체에 의뢰하여 해결하라는 모범답안을 원하였다면, 이곳에 제보를 왜 했겠습니까.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HP 노트북 어댑터 품질 관련 의견 문의.hwp (4.5M) DATE : 2014-05-27 15:37:32
- 이전글티스테이션 고발합니다 14.05.27
- 다음글서비스가 엉망인 회사 본사에는 연락도 안되는군요. 14.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어댑터는 일반공산품과(품질보증 1년)는 다르게 소모성 부품으로 보증책임을 묻기가 곤란합니다. 또한 제품제작 관련된 사안은 해당업체에 이의를 제기하시어 개선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