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수기업 ] 에어컨 불량판매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정선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4-05-26 13:29:44
본문
판매자가 저한테 직접 화물비를 부담하면 에어컨을 보내주겠다고 하여 운송비 10만원을 부담하고
2014년05월21일에 에어컨을 받고 설치 2014년05월22일 점심시간때 에어컨에 이상이 있음을 감지하고
설치하신분을 불려 의뢰한 결과 콤프에 이상이 있는것 같다면서 판매자와 직접 통화를 하였지만 판매자는
설치를 하였고 문제없이 돌아가면 본인은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우겨서 삼성전자에 A/S를 받은 결과 첨부된 파일과 같은
내용입니다.
판매자 11번가에 판매 현황에서 20평형이라고 처음부터 속였고 실외기가 1시간 사용하여 정말 좋다고 하였지만
실재로 실외기은 2006년도에 만들어 진 것입니다.
회사 식당에 사용할꺼라서 20평이면 괜찮다고 여러 차례 통화도 하였지요~
하루만에 거짓을 탈로 날껀데 너무 사람을 가지고 장난 치는 사람 입니다.
현재 피해 상황
에어컨 800,000
운반비 100,000
콤프수리(예상) 300,000
설치비 150,000
2014/5/22
판매자문자내용
콤프 수리비를 15만원 부담할 의향이 있으니 계좌번호를 보내라고해서
이정도면 합리적인 해결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회사 계좌번호를 보냈지만
아직도 입금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삼성 에어컨은 샀지만 우리회사 직원들은 오늘도 더워와 싸우면서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분은 정말 자기 돈은 중요하고 남의 돈은 가치를 생각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모든 것을 원점으로 돌려 놓고 싶은 생각입니다. 도와 주세요
첨부파일
- 20140522055804.pdf (45.8K) DATE : 2014-05-26 13:29:44
- 이전글고객의 개인정보를 허술히 다룸 14.05.26
- 다음글이사짐을 내리지 않았는데... 14.05.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