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전자 ] 86841 번 글남겼던 사람인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태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4-04-28 13:41:33
본문
↑ 이내용 저도 알아요. 법적인부분 붙혀넣기하는 몰라서 여기다 글쓰는게 아니라 제가 원하는건 소비자고발센터쪽에서 해당 동부전자측에 연락이라도 취해달라는거예요 저희는 빨래안하고 살수도없는거고 5/3일까지 마냥기다릴수도없으니깐 업체쪽에 전화해달라는겁니다. 힘없는 소비자 1명이 독촉하는거랑 소비자고발원 담당자가 전화하는거랑 다르지않을까요?? 신속한 처리를 원하는거예요 엉뚱한 답변 하실꺼면 대답하지마세요.
- 이전글정신이상 걸리겠습니다... 14.04.28
- 다음글개통철회 문의 14.04.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