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약정기간내 전화기고장 소비자비용으로 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예
- 조회수 : 12회
- 작성일 : 14-04-04 17:24:42
본문
언급도없었고 3년간 단말 이용료를 청구하여 받아가는 시점에서 전화기불량으로 고장신고를
하였는데 직접 삼성전화기이므로 가져가서 수리하여야 한다고 안내를 받음. 최초 가입당시 15일내는 교환이되고 1년간은 무상수리가되고 1년이지나면 유료로 수리해서 이용해야 한다는 언급하나없이 유치하였고 지금에와서 직접 돈내고 수리하라는 언급을하고있어 신고합니다. 최초 이러한 언급이있었더라면 신청을 하지도않았을것인데... 고장난 시점에서 이렇게 고객에게 부당하게 대처하는부분을 도와주셨으면합니다. 휴대폰도 2년을사용하면 고장이나는데 심지어 일반070전화기를 3년간 자가부담으로 쓴다는것이 있을수없는 부분으로 판단되어 호소드립니다.
- 이전글환불요청 14.04.04
- 다음글택배 배달 사고 입니다///급 14.04.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