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lleh KT ] olleh KT 티비 + 인터넷 상품 해지요청 하였지만, 판매점 횡포로 해지 거부 당하고 있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태영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4-03-13 15:24:23
본문
- 구매시 기존 SK보다 기본금이 비싸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판매점이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매달 9,000원 할인된다고 하여 제품구매.
- 무선공유기 선물로 증정. SK에서도 무선공유기 준다고 하니 판매점이 SK나 다른곳은 해지하면
무선공유기 수거해 가지만 자기들은 그냥 선물로 주고 있기 때문에 수거하지 않는다고 함.
2. 3/10(월) 티비 + 인터넷 상품 설치. 오후에 국민카드에 전화하여 카드 발급받으려고 하였지만
개인정보 유출로 신규발급 안됨.
- 5/20까지 신규발급 안된다고 함
3. 고객센터(100번)에 전화하여 카드 발급이 안된다고 하니 죄송하다는 말도 없이 그냥 국민은행
잘못이니 모른다고 함.
4. 2시간 정도 후 판매점에게 전화와서 앞의 상황을 설명하니 똑같이 죄송하다는 말도 없이
국민은행 잘못이니 모른다고 함.
- 이렇게 똑같은 이유로 2~3차례 전화하여 실랑이 벌임
- 고객불만 응대가 형편없고, 기존 계약할 때 카드가 발급되지 않는다는 공지를 해주지 않았기
때문에 해지한다고 함.
- 나중에 전화가 와서 그럼 2개월치 자기 현금으로 20,000원 줄테니 해지하지 마라고함
- 이미 고객불만응대와 발뺌 때문에 해지하겠다고 하니, 원래 하지하려는 이유인 카드값이
해결되었기 때문에 우리보고 4일을 사용했지만 모든 위약금을 내라고 함.
- 황당했지만 너무 기분이 나빴기 때문에 더이상 KT제품을 사용하고 싶지 않아 해지한다고
이야기 했음.
5. 고객센터(100번)에 전화하여 해지 한다고 하니 1년 미만 계약자는 고객센터에서 해지가
안되고 판매점에서 해지해야된다고 함
6. 그 때 판매했던 판매점에게서 연락이와 해지하려면 저희가 직접 수신기와 증정품으로 지급
했던 무선 공유기를 제거하여 경비실에 맡겨 놓으면 자신이 상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다음에 해지시켜 준다고 함.
7.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원래 해지할때 업무 프로세서가 고객이 직접 제거하여 맡겨놓으면
상품을 확인한 다음 해지시켜주냐 물어보니 그렇지 않다고 이야기 함. 전화 받는 고객센터
직원도 판매점이 일부로 고객을 불편하게 만들려고 그런거다. 원래는 그렇게 처리하지
않는다고 이야기 해줌.
8. 판매점에게서 다시 전화와서 경비실에 맡겨놓았냐고 물업볼 때 맡겨놓지 않았다고 이야기
하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업무프로세서가 원래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고 하니, 그건
자신이 모르겠고 판매점인 자기가 시키는 대로 해야된다고 하고, 만약 경비실에 맡겨놓지
않으면 해지시켜주지 않겠다고 협박했음. 그리고 직접와서 수거해 가라고 하니 자기는 일이
바빠서 안되고, 그러면 판매점이 시간나는 일요일에 가겠다고 협박함.
또, 처음에는 계약할 때는 해지해도 무상으로 무선공유기를 준다고 이야기 하더니 이제는 다시
반납하라고 하고 있음. 왜 줘야하냐니 일정기간동안 계약을 유지해야지 주는건데 일정기간도
유지안해서 반납하라고 한다고 함. 처음에 계약할 때는 일정기간 유지해야 준다는 이야기를
했냐고 물어보니 판매점 본인도 그 이야기는 안했다고 인정했음!
아직까지 판매점은 경비실에 수신기와 공유기를 가져다 주지 않으면 해지를 시켜주지 않겠다고 협박하고 있고,
고객센터 100번으로 전화해서 해지하려고 하면 1년미만이라 해지가 안된다고 합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황제골드 염색약 고객센터 14.03.13
- 다음글도와주세요!!! 14.03.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