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무역 ] 인터넷 구매로 인한 제품하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걸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4-03-10 21:29:18
본문
2월 24일 쿠팡을 통해 알마니 시계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26일 제품을 수령받고 개봉했고 시계를 육안으로 확인했더니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원상태 그대로 제포장했습니다.
여기서 미착용뿐만 아니라 제품에 상처가 갈 정도로 심한 충격은
일절 없었습니다 시계의 붙은 비닐조차 뜯어내지 않고 육안으로 사이즈만
확인한게 다였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인 27일 해당업체에 연락해
작은 사이즈인 여성용으로 교환을 요청했으며 친절하게도 현대택배로 픽업요청 접수를 해줬습니다.
택배 사정차 2~4일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했습니다.
3월3일 현대택배에서 반품으로 수령해 갔으며 4일되던날 해당업체에 연락해
제품수령받으면 교환상품으로 빠른배송 부탁드린다며 확인연락까지 한상태였습니다.
그런데 금일 10일 오후 3시경 쿠팡으로 부터 문자한통이 왔습니다.
내용즉 업체입고시 제품에 스크레치 찍힘 현상이 있어 반품및 교환환불은
안된다는 메세지였습니다.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습니다. 박스개봉후고 비닐도 안뜯었으며
육안으로 사이즈만 확인한 저한테 제품 손상이라니요? 제눈에서 무슨
레이져도 나간답니까? 진짜 어이없어서 해당업체에 연락했더니 그쪽에서는
출고전 확인을 하고 아무이상없이 보냈다는데 저또한 받은 상태에서 아무런 외상이 간일은
한적이 없습니다! 막말로 따져보면 거기서 확인하고 보냈는지는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업체 측에서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라며 교환환불은 불가하다는 입장입니다.
현재 쿠팡본사의 대답은 기다리고 있으나 쿠팡의 말로는 제게 업체가 훼손된 사진을 메일로 보냈답니다
확인결과 메일은 안왔으며 업체에 연락해 사진을 보내라고 했더니 1시간 가량 연락두절이라
쿠팡쪽으로 연락해보았습니다 그러니 쿠팡측에서는 업체에서 사진을 보내는데 2~3 일 소요됩답니다
이게 말입니까? 제가 업체에 연락했더니 바로 사진첨부보내준다더니 연락두절이고
쿠팡에가서는 2~3일 걸린다그러고;; 결국 기다려서 쿠팡본사에서의 해결대답을 기다려야되는 입장입니다.
제가 정말억울한거는 착용도 안했으며 손상갈일은 전혀 한적이 없는데 하자가
발생해 소비자 책임으로 전가시키는 업체가 진짜 분통터집니다!
물론 보관상태에서도 일절 외관에 손상될 일도 한적이 없습니다!
행여나 쿠팡본사에서도 책임을 제게 전가시킨다면 다른 해결책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이전글스마트폰에러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사료됨) 14.03.10
- 다음글유아동복 14.03.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