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이컵에서 석유 냄새가 많이 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종방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4-02-25 11:06:05
본문
확인바랍니다.
- 이전글도시가스공급관련민원제기 14.02.25
- 다음글KT의 횡포...!!! 14.02.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종이컵에서 석유냄새가 나 많이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제품 이상인 경우 보상기준은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입니다. 또한 필요 시 해당제조사에 상품관련 문의를 하실 수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