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반품 지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혜원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4-02-16 18:45:20
본문
반품신청을 1월 22일에 했는데 설연휴때문에 2월 4일정도에
택배기사님이 오셔서 처리해주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1주일이 넘도록 연락도 없고 이유를 물어도 설연휴
물량문제로 지연이 된다고만 하는데 열흘이 넘도록 물량이 지연되는게
말이 안되잖아요 문의를 했더니 긴급건으로 처리를 했다면서
걱정하지말라고 했는데 열흘이 넘도록 아직도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 이전글카드결제 14.02.16
- 다음글사기사이트 신고합니다 14.0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