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웰스정수기 ] 궁금해서 여쭤 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소민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4-02-11 15:46:05
본문
입사 초 업무상 필요한 갤럭시 탭 구입을 하여야 하기에 (회사에서 매달 요금 4만 5천원 지원 : 이 금액으로 가입해야 핸드폰 할부금이 안나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6개월 후 개인 사정상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는데 지금껏 핸드폰 요금 4만5원을 제가 부담 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업무상으로 탭을 구입하게 되었고 회사를 그만 두게 된 경우 폰 요금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LG와 연락하니 모든건 교원 책임이라하고 굥원에선 나몰라라하고, 그 사이 저는 60만원을 내고 있습니다.
개인의 책임인지 회사의 책임인지 명확히 알아야 저와 같은 피해자가 없지 않을까 합니다.
- 이전글스카이라이프. 정말 답답하네요, 14.02.11
- 다음글배송관련, 고객센터 14.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www.consumernews.co.kr)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