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우모바일 ] 핸드폰 해지했는데 정지되어서 1년뒤에 다시 자동이체로 요금이 청구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영철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4-02-05 15:09:39
본문
헬로우모바일에서 일시 불로 핸드폰요금이 청구되어서 해지 되었는줄 알고 있다가
핸드폰요금이 청구되어 전화를 했는데 해지 된게 아니라 정지된것이라며
현대카드로 5월부터 자동이체 시켜 결재해갔습니다.
만약 정지되었다면 1년뒤에 연락하여 정지된것 해지한다고 고지하고 결재를 해야되는게 맞지 않나요. 해지된걸로 알고 핸드폰을 다시 구입을했는데 굳이 그걸 정지했다면 다른핸드폰으로 바꾸사용했냐고요
그리고 전화통화도 힘들고 전화상담중에 한참기다리게 하고 너무 질질끌고 짜증납니다.
이런경우 어떻해야 하나요?
- 이전글대금 불입에 대한 문의 14.02.05
- 다음글돈입금후 배송 없음 (밑에글 수정이 안되서 다시올립니다.-링크 추가) 14.02.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휴대폰 해지가 아닌 정지로 인해 다시 요금이 청구되어 정말 당혹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업체에 휴대폰 해지관련내용(계약서,녹취록)을 근거로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