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일사무기 ] 새차가 오일이샙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원태호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1-15 10:26:43
본문
차를 받고 타는데 차에서 타는 냄새가 나서 영업소에 문의를 하니 새차라서 그럴수 있다고 하여
계속 운행을 했습니다.
그런데 2일전 바닥에 오일이 세서 가보니 오일펌프가 잘못되었다면서 간단하거니 근방합니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저는 새차가 그러니 엔진도 같이 바꿔달라고 요청해서 그렇게 해준다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보기에 너무 찝찝해서 이렇게 문의를 합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 이전글lottobit ,,, 이 회사를 고발합니다,,, 14.01.15
- 다음글어제 저녁 글올렸던 사람인데요~정확한 내용을 적어달라고하여 다시 한번 여쭈고 올려봅니다 14.0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