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i note ] 2번씩이나 오렸는데도 연락이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옥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4-01-14 10:15:00
본문
글쓴이 : 김미옥 조회 : 65
11번가에서 2013년 10월 29일자로 노트북을 (1,462,400)원을 지불하고 샀습니다.
현대카드는 30만원인가 이상이면 6개월 할부가 된다고 하여 5개월 할부로 샀습니다.
한데 카드결재일이 다가와 카드청구서를 보니 영수증이 2013년 11월 28일자로 확인하니 1달 이자가 33,388원으로 5개월이면 이자만 해도 악소리가 났습니다.
11번가와 판매자에게 전화를 했더니 한달이 넘어 그렇게 하기가 어렵다고 하는 대답만 들었습니다.
큰 온라인 업체에서 이렇게 소비자를 우롱해도 되는 것인지.. 너무나 속상하고 화가 납니다.
서민의 입장에서 150만원 가까운 큰 돈으로 큰맘먹고 노트북을 구매하였는데 이렇게 속상할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업체는 11번가의 MSINote - 02-1577-7155 입니다.
- 이전글저는 외국인입니다. 사기 당하고 있습니다. 14.01.14
- 다음글삼성파브 LN46B650T1F 화면고장 14.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다시 한번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