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멕도날드 ] 답변에대한이의제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중관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4-01-08 12:05:26
본문
고객센터에 연락을 했지만 똑같은 대답이었고 시정이 되지않았습니다.
음식을 파는 곳에는 당연히 식수가 제공되어야 하고 손님이 이용할수있는 냉온수기가 비취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만 멕도날드에서는 단지 음료수를 팔기 위한 목적으로 식수를 제공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소비자 고발센터 담당자 님께서는 이러한 불법관행을 너무 쉽게 생각 하는 것 같고 개인적 소견으로 결론을 내리시면 안된다고 생각 됩니다.
식품위생법에 의하여 식수를 제공할 수 없는지 법적 판단을 하시어 조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다시 문의드립니다. 14.01.08
- 다음글lg u+ 인터넷 이전설치건에 대해 고발합니다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음식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에서 반드시 냉온수기를 비치하여 손님에게 식수를 제공해야 한다는 식품위생법상 법적규정은 별도로 없으며 다만, 업소의 위생관리 에 문제점이 있는 경우에 대하여는 해당업소 관할 시,군 ,구청 식품위생과로 본인이 직접 신고하실 수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