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너무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지연
- 조회수 : 197회
- 작성일 : 14-01-08 11:48:16
본문
아가 환불요청하고싶지만 참고있습니다.삼성은 미안하다는 말만 하지말고 빠른시일내에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이전글인터넷 가입 14.01.08
- 다음글신세계몰 고발합니다.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