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생한방병원 ] 자생한방병원의 담당원장의 전반적인 치료,관리,서비스 미숙으로 인한 치료비환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미선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14-01-04 20:43:05
본문
처음에 이병원에서 검사(mri,x-ray)등을 받았는데 이부분부터 자세한 설명없이 치료하고, 환자에대한 관리미숙, 불쾌한 태도 등으로 약을 복용하였지만....너무나도 미숙한 치료와 관리 서비스등으로 치료비 환불을 최소한 50%라도 환불받고 담당원장의 불쾌한 태도 최소한이라도 처벌하고 싶은데 ....가능할런지요???
기본적인 그동안의 담당원장의 치료,관리,태도등 파일첨부합니다.
첨부파일
- 자생..소비자고발.hwp (64.0K) DATE : 2014-01-04 20:43:05
- 이전글삼성전자 스마트TV는 판넬에 문제가 있어도 2년만 지나면 36만원을 내고 교체해야 된다네요 14.01.04
- 다음글돈과시간을 엄청투자했는데 실제교육시설은완전 꽝임니다 14.01.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한방병원 담당자의 미숙한 의료관리로 인하여 매우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