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체국택배 ] 우체국택배 신고건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다솜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3-12-27 15:16:46
본문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이부분 그럼 우체국으로 전달되면 그쪽에서 저한테 전화오는건가요?
- 이전글해외여행 한달전 취소요청 13.12.27
- 다음글휴대폰 충전중 탓어요 13.12.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고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