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전자 정말 너무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선영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3-12-26 18:47:30
본문
제가 쫌 결벽증이 있어서 하루라도 청소를 안하면 안되는 성격이라서 바로 다음날 연차를 내서 as센터 방문했는데 단종된상품이라 더이상 필터는 구할수가 없고 환불을 받아야 된다고 하더라구요..두달밖에 안된상품이 단종이라니..환불절차에 대해 알려줘서 고객센터 전화해서 기사방문을 받았습니다.기사방문도 상담사가 잘못 예약을 해서 제가 직접 또 고객센터 전화해서 기사분 연락을 받아 방문을 했습니다.기사도 이것저것 보더니 환불절차를 해야된다 서류 작성을 했습니다.환불은12월24일날 입금처리가 되었고 lg제품을 구입할꺼면 우대권을 준다고 하더라구요,샵 방문해서 우대권 보여주면 서비스 잘 해 줄꺼다는 것입니다.그래서 12월25일 일끝나고 샵방문해서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청소기를 봤는데 필터를 구할수 없다는 청소기 모델하고 똑같은게 버젓이 자리잡고 있더라구요..그래서 물어봤더니 직원도 모른다는 식으로 말씀하시고 저또한 비슷한 제품 샀다가 또 as받을려면 불편한 생각이 들고 그상품을 사려고 하지 않았는데 직원이 그거말고는 이상품이다 하면서 상품을 추천하는데 봤더니 기존 제품하고 10만원차이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제품을 봤더니 청소기 제품이 여러종류도 없었어요.그래서 봤더니 기존 청소기는 할인받고 139000원샀는데 이건 할인받고 225000원..가격망설여 지잖아요.제가망가뜨린것도 아니고 as도 안되면 구매자 입장 고려해서 가격을 측정해야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들더라구요..그래서 26일 고객센터 전화해서 그돈 내고 구매는 못하겠다 말하고 그냥 쓸테니 기존제품으로 만들어서 주라 했더니 그저 죄송하다는말뿐,,,,클레임담당자 통화요청했으나 아직연락은 없고 몇달안된상품 서비스가 안되면 환불은 당연한 거고 제가 2차적으로 보는 피해는 어떻게 해줄꺼냐고 했는데 아무말씀이 없네요.저도 맞벌이부부이고 휴일에 쉬는것도 아니고 제 18일부터 26일 당일까지 제가 회사에 연차내서 청소기 보러 다니면서 전화비내면서 as센터랑 말싸움이나 해야되고 lg 정말 싫어요..이상품 이용하는 사람들 저처럼 피해 보지 않게 빨리 환불받아서 다른 전자꺼루 변경하라고 말하고 싶네요..또 기간 지나면 기간 지났다고 환불안해줄꺼 아니예요...현재 기존 청소기23일 회수해 갖고 저는 일끝나고 간단하게 청소기로 밀던것을 걸레질하면서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lg전자 정말 너무하다는 생각이들어 호소글을 남깁니다.
- 이전글티켓몬스터에서 환불안해주며, 자꾸 거짓말을합니다. 13.12.26
- 다음글리모델링 후 보일러를 틀어도 작은 방이 완전 냉골입니다. 13.12.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