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넥스텔레콤 ] 정말 사기당했습니다.ㅠㅠ 롯데홈쇼핑..정말 믿고 구매했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나영
- 조회수 : 150회
- 작성일 : 13-12-24 11:34:19
본문
tv는 3주후에 준다하였고 아무문제 없이 쓰고있었는데..
갑자기 문자로 데이터요금이 10000원 초과되었다고 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114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제가 믿었던대로 kt올레노래가 나왔으나 상담원에게 만원추가 된게 왜그런거냐고 물으니 자기네랑은 상관없는 내용이라며 별개라고 말하였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저는 분명롯데 홈쇼핑에서 kt라고 속아서 산것입니다.
그래서 에넥스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전화를 하루종일 30~40통하여서 겨우통화하였습니다.그런데 제가 개통한게 19일이고 쓴지 5일밖에 안됐는데 저보고 위약금 180만원을 내라고하였습니다.
정말어이가 없었습니다.
제가 티비를 받은것도아니고 통신법상 14일이내 환불요청하면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무턱대고 180만언 내놓으라는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말이안된다고 뭐라하니 담당자한테 연락드린다고 하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주위사람한테 이이야기를 하니 어이없다며 다시 전화하라하여 다시통화를 시도하려했으나 끝까지 연결이 되지않았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뒤져보니 정말 쓰레기 통신사라고 말들이 많더군요...아..진짜 롯데홈쇼핑도 인증안된 저런회사물건을 파는게 정말 분통이 터집니다.
에넥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해지신청을 하면 바로 전화가 온다하여 해지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전화는 커녕 저녁 7시반쯤 문자가 왔습니다.
그것도 핸드폰번호로 전화량이 많아 처리가 늦어져 죄송합니다,이렇게 와있었습니다.
시간은 퇴근시간때라 다음날 아침인 오늘전화를 했습니다.
이전화도로가져가라고!!!사기치시는거냐고!!!
근데 황당하게도 그사람은 배송관련하시는 분이라고 둘러대더라고요
정말 어의가 없었습니다.
황당해서 왜해지신청했는데..배송관련하는 사람이 문자를 보내냐며 뭐라했더니
자기번호 어떻게 알았냐며 오히려 저한테 뭐라했습니다.
제가 무슨 회사가 서비스에관한 문자를 배송관련사람 전화번호로 문자보내냐며 뭐라따지니깐
자기는 다른부서라며 바로 담당자한테 전화하라고한다며 말하길래
여기전화준다해놓고 내가 수십통해도 연결도 안되는데 일부러 환불못하게 시간끄시는거냐고 따지자
지금바로 드리겠습니다. 하더니만. 전화 지금 3시간째 안오고 전화해도 수신거부 해놨는지 받질않습니다.
이런 사기업체는 분명 없어져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저같은 피해자 없길 바랍니다,
제발 그사기꾼들 처벌좀 해주시고 제폰도 해지좀 해주세요 ㅠㅠ
- 이전글말이계속바뀌고 사과한마디없는 서교동 세진정형외과 13.12.24
- 다음글고향만두에서 이상한 이물질이 나와서 어떻게 된건지 알고싶습니다. 13.12.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