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택 ] 핸드폰 에이에스 센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유진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12-20 10:06:19
본문
이번주 월요일에 갔습니다.
제가 핸드폰을 고치러간 이유는 유심칩이 인식이 안된다고 해서 갔는데 메인보드손상으로 인해서 안된디고 십팔만원 든다고 해서 핸드폰 새로사는게 나을거라고 애기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 하나를 사서 유침칩을 끼워봤더니 유침칩이 인식이 안된다눈 거 입니다.~
바로 즉슨 메인보드 문제가 아닌 유침칩 문제인거입니다 7700원이면 되는 문제를 십팔만원 내라고 하고 그래서 결국 핸드폰바꿨는데 서비스 센터에서는 보상해줄수 없다고 하네요.제가 그 기사랑 전화했더니 메인보드이상이였고 자기꺼 유심칩도 넣어봤는데 안
- 이전글보혐설계사의 거짓말 13.12.20
- 다음글보혐설계사의 거짓말 13.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