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기아자동차 문제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호창
- 조회수 : 104회
- 작성일 : 13-12-17 17:51:56
본문
다시 글 올립니다
우선 자료 1가지 포함합니다
오늘 as 센터에서 차가 출고 됬습니다 그런데 엔진as를 하면서 자료에서 처럼 이렇게많이 엔진에을 손보았습니다 원래 차체 결함으로 출고된 차량입니다 정비하신분도 그럴거같다고 하시고
그럼 차량구입한지 1년도 안되어서 엔진을 분해하면 과연 그자동차가 얼마나 갈까요?
그냥 화물차 대차로 지나갈 일을 이렇게까지 한다는자체도 어처구니가 없구요
또한 대기업이란 고객센터 에서는 배운대로 규정이 없다고만 하는데요
소비자로서 기분이 너무나쁘고 또한 이번일로 차량운행을 못한 2차적인 손해는 누구에게 말하는지?
소비자보호원에 묻고십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엔진결함에도 수리만 했으면 그만이다는 기아자동차 고객센타 사람들은 대한민국의 자동차소비자은 봉이라는 생각을 교육받은거 아니면 무엇이겠습니까!!
생존을 위해서 화물차 운행하는사람은 만의 하나 차량이 잘못되었을때는 그냥 굶으라는거라 같습니다!!!!!
부디 이러한 문제가 사회적으로 발전되는 일이 없길 바라면서
약한소비자의 한사람으로서 소비자보호원에 간청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요.
첨부파일
- 기아자동차 수리.tif (36.1K) DATE : 2013-12-17 17:51:5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