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텔레콤 데이터요금 추가 발생 고지안내 미흡으로 인한 추가요금 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은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12-08 12:13:48
본문
핸드폰 : 삼성노트2를 사용
요금제 : LTE42요금제 사용
데이터량 : 1G
데이터 주 사용 : 와이파이 구역 아니면 가급적 사용안하는 편
2013년 11월 이동중에 일행의 핸드폰에서 다이렉트 와이파이 데이터를 받아서 영화를 시청 했습니다.
그런데 몇건의 문자가 들어 오는 것은 알고 있었으나 스팸도 많고 중요한 문자가 올 상황도 아니고 해서
무시하고 계속 영화를 끝까지 본 후 확인 해보니 데이터가 -0 으로 떨어져 있었고 안내 문자가 몇개 도착해 있었습니다.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실시간 요금을 체크해 보니 기존보다 데이터 요금만 약 18,000원이 더 청구돼 있는 것을 보고 콜센터에 전화를 하니 안내 문자가 전부 전달 된 것은 아니지만 통신사로써는 모든 안내를 했다는 것과 구입한지 1년도 안되고 정상작동하는 핸드폰 정검 받아 보라는 안내 그리고 할 수있는 조치는 다 했다? 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문자가 제대로 전부 전달 된것도 아니고 추가 사용 요금이 발생하는데 고객한테 묻지도 않고 통신사 마음대로 추가요금을 청구한다는게 말이 안된다는 생각입니다.
저의 주장은 계약된 요금외에 추가 사용료가 발생되면 데이터 공급을 중단하고 고객에게 추가 요금발생에 대해 고지하고 사용여부를 묻는것이 마땅하다.
데이터 남은량에 대해 몇번에 걸쳐 자동문자로 안내 할 정도의 시스템이라면 저의 주장대로 안내 할 수도 있었는데 안했다.
sk텔레콤 통신사의 부당이득이다 라고 생각 합니다.
- 이전글몸이 불편한 어머니의 물건을 지연 배달과 발로 물건을 밟고 고객의 몃살을 잡다. 13.12.08
- 다음글카드승인 한도 초과로 결제처리 건 13.12.0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