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실업 ] a/s물품처리가 안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명안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12-02 12:33:03
본문
아이는 매일 같이 또봇 타령입니다
동심을 이용해서 사기치는 이 업체를 고발합니다
- 이전글마일리지 소멸건 13.12.02
- 다음글cj 대한통운 고발합니다. 뭐 이런 택배사가 다 있나요?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장남감 수리가 지연되고 업체 연락 또한 되지 않아 무척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 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날부터 1개월이 지난 후에도 사업자가 수리된 물품 등을 소비자에게 인도하지 못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때는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하되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