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패드판매 ] 구매 후 약정된 금액의 2배가 자동이체로 매월 빠져 나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재인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12-02 09:48:06
본문
처음 몇달은 2배를 빼가고 다시 반을 입금하는 형식으로 하더니, 이제는 완전히 2배금액을 빼가고, 전혀 다시입금되거나, 연락이 되질 않고 있습니다. 전화를 하면, 전원이 꺼져 있다고만 계속 나옵니다.
- 이전글교육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13.12.02
- 다음글배송이 안옵니다!!!!!!!!!!!!!!!!!!!!!!!!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약정된 금액보다 많은 금액이 인출되어 몹시 난감하시겠습니다.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