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레일 ] ktx에서 파는 먹거리 쓰레긴데왜이리비싸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배민수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11-08 18:55:15
본문
첨부파일
- 1383904334071.jpg (2.7M) DATE : 2013-11-08 18:55:15
- 이전글현대 텔레마카(블랙박스) 구매자 우롱 13.11.08
- 다음글가입해서 유료결제하였는데 상태변경이 안되네요 13.1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