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와이브로브리지통신장애에의한계약해지시위약금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희승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11-05 15:08:18
본문
sk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처음에는 신호는 정상이니,(서울 마포구에서 구프라자에서 신호안잡힘)기기이상이라고해서 기기 제조업체에 A/S
를 맡겼는데 제조업체는 이상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신호가 이상이 있을수 있으니,
기다리다가 다시 해보니 그래도 신호가 안잡혀서 SK고객센터에 문의 한결과
서울(마포) 과 인천(계양)지역은 동단위로 서비스가능지역으로 되어있는데 간혹 신호가 잘안잡힐수 있다고
해서, 그럼 신호를 점검해달라고하니,며칠 후 기사가 나와서 상태점검한 결과 저희집이 있는 곳은
신호가 잘 안잡히는 곳이라고 하더군요,그리고 센터쪽에 보고를 하겠다고했습니다.
며칠 후 SK고객센터에 연락하니 보고를 하지도 않고 그냥 끝냈더군요,그래서 항의를
하니 그제서야 돌아오는 답은 현재는 기지국을 설치 할 수 없으니 기다려달라는 말만하더군요,
해지도 이런 사유로는 위약금을 물고 해지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럼 사용도 못하고 매월 사용료 를 물어야하냐고 하니까
고객이 처음 15일 이내에 문제제기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는 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첨부파일
- 인천서비스가능지역.JPG (81.9K) DATE : 2013-11-05 15:08:18
관련링크
- http://www.tworld.co.kr/ 0회 연결
- 이전글일방적인거래취소 13.11.05
- 다음글이것도 소비자고발거리가 되나요? 13.11.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