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인터넷 ] sk 인터넷 회사와 상담자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미림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0-15 14:04:02
본문
가게를 개업하면서 가게쪽으로 전화기를 옮겼습니다
근데 가게쪽 상가에 SK선이 들어오지않아
설치가 안된다는거였습니다.(그렇게되면 위약금 없이 해지가 된다더군요.)
문제는 가게 사업자 명이 제 명의가 아니여서
서류가 필요하다기에 보냇습니다
그리고 몇일후 여러가지 서류가 덜 보내졌다며
다시 보내달라 해서 보냈고
그이후로 지금까지 연락도 없엇습니다
전 당연히 해지가 된줄 알았고
전화 확인을 생각도 못햇습니다
근데 통장정리하고 통장을 보니 계속해서
지금까지 사용도 안한 금액이 계속해서 빠져나가있네요
너무하는 거 아닙니까?
- 이전글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개인에게 물건 구매 13.10.15
- 다음글이거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