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일전자 ] 신일 선풍기 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오주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26-06-24 13:00:53
본문
5월 4일 선풍기 as 맡기 (살때부터 문제있었으나 1년지났다고 유상수리해야 한다고 함)
5월 6일 38000원 결제후 유상수리
받자마자 문제 있어서 as맡기려하니 as 센터가 이전해서 2주후 택배보내라함
5월 24일 택배발송
수리기가 2주-3주 걸린다고 함
더운데 어찌 기다리냐고 하니 어쩔수 없다고 함
6월 10일 다시 받음
받자마자 확인해보니 여전히 수리 안됨 (동영상 첨부)
딱딱딱소리 나고 돌다가 멈춤
그후 서비스 센터 20차례 전화했으나 받지 않음
다시 접수 (접수시간 전화대기 평균 1시간 이상)
1시간 넘게 기다리고 전화달라고 6차례 센터에 전화 걸음 --- 전화주지 않음
사과 한마디 없고 수리했다고 문제 없다고 반복
받자마자 촬영한 동영상 보내 주겠다하니 필요없고 택배보내라함
이렇게 더운데 선풍기 없이 2-3주 기다려야한다고 함.
as 두달 소요됬으나 수리는 안되고 전화걸면 1시간 30분씩 기다려야하고
이런 쓰레기 업체는 장사를 못하게 해야함
물건은 거지같이 만들어 놓고 as는 신경도 안쓰고 팔면 그만인 업체입니다.
물건값은 대기업 물건값을 받으면서 서비스는 동네 구멍가게 수준임
첨부파일
-
2026_06_10 09_47.mp4
(10.2M)
MP4는 다운로드 불가 (원본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전글에어컨 실외기 콘드(열교환기) 불량 수리비 무려 40만원 이상 소비자한테 전가 26.06.24
- 다음글광고내용과색상다름 26.06.2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