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 ] 엘지 스마트폰 비싸기만 하고 서비스센터 만들어 놓고 돈만 처 받는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정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9-09 15:12:27
본문
삼성으로 할까 엘지로 할까 고민하다가 엘지도 대기업기도 하고 서비스도 좋을 것이라는 생각에 주의의 추천인 삼성으로 안하고 엘지로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쓰지도 않은 스마트폰이 가방에서 꺼내보니 산산조각으로 깨져있었습니다.
이게 무슨일????
그래서 바로 서비스센터로 달려가 말을 하니 액정은 다 무상수리라고 하신다.
내가 떨어뜨려서 깨졌으면 말을 안하지만 가방에 있던 스마트폰이 깨지면 넌 무슨 낭패
무슨이 스마트폰은 보물단지 모시듯이 집에 두고 다녀야 한단 말이냐????
무슨가방에 있던 핸드폰이 내가 얼마나 충격을 줬다고 그렇게 산산조각이 날정도로 깨집니까????저는 그래서 더는 엘지제품 쓰고 싶지도 않고 소비자들 상대로 약하게 만들어 돈때어 먹는 기업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여기저기 물어보니 제친구들이 이 제품 너무 잘깨진다 하더이다.
일부러 약하게 만들어 소비다 등처먹는 엘지 스마트폰 너무 합니다.
제동생은 2년이나된 스마트폰 액정도 무상으로 공짜로 떡하니 잘해주고 그 아이폰 회사도
핸드폰 잘 안된다고 하면 공짜로도 막 바꿔주는데 무슨 엘지 완전 다시는 사고싶지도 않고
다른 전자 제품도 구매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에서 예기하고 됐다고 안고친다고 하자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하는 인사 정말 역겨웠습니다.
그럴거면 친절하게 한다는 엘지 서비스센터 없어지십시오.
정말이지 너무나도 억울하고 분통이 터집니다.
엘지 스마트폰 정말 고소하고싶습니다.
- 이전글노량진 수산시장 꽃게 바가지 완전 빈껍데기 파는 불량상인들. 13.09.09
- 다음글인터넷쇼핑 13.09.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