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월쿨매트 ] 일월쿨매트 최악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경미
- 조회수 : 80회
- 작성일 : 13-08-12 10:23:35
본문
그리고 교환제품을 올해 사용하기 위해 뜯어보니~ 고무 냄새?(걸레썩은냄새)가 너무 나서~
일주일 정도 통풍도 하고 닦아도 보고 햇는데~ 냄새가 집안 곳곳에 나는거예요~ 냄새가 그대로예요~그래서 교환해달라고 전화를 햇더니~ 1년이 지난제품이기 때문에 교환은 되나 비용을 부담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비용부담을 해야하나요?
- 이전글답답합니다ㅜ.ㅜ 13.08.12
- 다음글쇼핑몰반품을 한뒤 입금을 해주고있지않습니다. 13.08.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쿨매트 하자로 교환받으신후 심한 고무냄새가 나고있어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안(구입후1년)에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순으로 처리되고있습니다. 기간이 경과한경우에능 유상수리,교체 받으셔야합니다. 더운날씨 건가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