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신회사 ] 스마트폰 와이파이가 3G로 자동전환 요금폭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창승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3-08-01 01:04:46
본문
- 이전글유통기한전 상한 우유 먹고 복통에 설사 13.08.01
- 다음글쓰지도 못하는 연수기 렌탈료를 출금해갔네요 13.08.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스마트폰 사용중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3G로 전환되면서 과도한 요금청구가 되어 억울하시겠습니다. 제보자님,피해제보관련하여 통신업체명(skt, kt, lgt 등)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재진행시 업체명이 확인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