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홈케어 에어컨청소업체 ] 에어컨청소업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화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25-05-07 01:38:38
본문
5월3일토요일 오전11시에 예약하기로하여 준비하고있었는데 전화도없이 10시30분정도에 왔더라구요
처음에보더니 청소한적있냐고 물어봐서 깨끗하다고 하더라구요
분리하고 청소하는줄알았는데 분해도없이 청소하질않나 40분정도 지나니 다끝났다고하고 송풍은 2시간동안 틀어놓으라고 합니다.
전 분리도안하냐고 물어보니 분해하는업체가 아니라고하네요 그리고 송풍으로 30분이나 한시간정도 틀어놓으라고하지 2시간동안 틀어놓으라는 업체가 어딨냐구요
저보고 못알아듣느냐는둥 송풍은 전기세나 그런거 이상없이 바람만 나온다고 그렇게 무시하는 말같은말만 하더군요
제가 마음에안드는표정을 지으니 또 얘기를 해보라는겁니다.
안쪽에 청소한것도 보여주지도않고 겉에만 열고 물이있냐 더러운곳이 있느냐며 오히려 저에게 묻더군요
선택을 잘못한 제가 참으려고 그냥 보내고 고객센터에 전화번호가 있어 전화를 하니 방금온 그사람이 받는겁니다.
자기가 업체 사장이라고 하면서 마음에안드는게 있으면 아까 얘기하지그랬냐 하면서 또 그러더라구요
분해도못하면서 분해하는업체랑 비교하지말라고하고 안쪽 구석까지 청소가 잘되었는지도 모르는상태입니다.
업체가 다녀간 시간은 엘리베이터 씨씨티비에서 확인가능할것이고 에어컨청소 안한건 에어컨을 뜯어보면 증거가 되지않을까요?
돈도아깝고 지금까지 이렇게 대충하는업체는 처음이라 황당하고 좀 찝찝하여 여기까지 온겁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 이전글반품문의 25.05.07
- 다음글포도주 1+1행사 제품 25.05.0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