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 사은품을 이용한 고객 기만 행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경
- 조회수 : 95회
- 작성일 : 25-01-14 16:39:06
본문
상품을 더 싼값에 방송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은품이 맘에 들어 구매결정을 하겠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기다리던 사은품이 사용이 되지도 않는 상품이였고, ns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을 걸어 문의하니 제품사용을 잘 못해서 그렇다고 계속 사용법설명만 반복 얘기 했습니다.
저는 큐알코드를 찍어 동영상에 나와 있는 사용법대로 사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에러메세지가 계속뜨고 있으니 사은품 회사 쿡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달라하였으나 알려주지 않았고, 에러메세지가 뜨는 것을 동영상으로 제출하라고만 말하였습니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 있음에도 사은품으로 주는 인덕션이 마음에 들어, 같은 상품인데도 높은 금액을 지불하여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작동되지않는물건을 줘놓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요구하니 알려주지도 않았으며, 몇일간 집에 들어가지못해 당분간 동영상을 못찍는다 하였지만 같은 답변만 하는 ns홈쇼핑 고객센터 직원들에 불성실한 태도에 화가 납니다. 소비자를 기만 하는거 아닌가요? 도대체 이럴거면 왜 사은품을 빙자해서 금액을 더 높게 받아 판매하는건지도 이해가 되질않습니다.
또한 ns홈쇼핑과의 마지막 통화하 내역은 제가 동영상을 당장못찍어 보낸다하니 홈쇼핑에서 새상품으로 다시 바꿔줄테니 이후 불량이거나 문제가있을시 문제제기를 할수 없단 식으로 얘기하더라고요. 소비자를 놀립니까? 제가 새상품을 다시받고 싶어서 전화를 여러번 한것도 아니며, 어떻게 어떤식으로 잘못된건지 알고 싶어 여러차례 전화를 한 것인데 마치 제가 새상품을 갖고싶어하는 듯이 얘기를 하시는거 또한 화가 납니다.
혹여나 그런 새상품으로 보내 주신다 하더라도, 이후 문제제기를 못한다 말해놨으니, 불량을 다시 보내주실지 그건 모르는일 아닌가요?
저는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구매한것 또한 아니며, 사은품또한 총지불금액에 포함 되었으리라 보는데 왜이렇게 고객한테 대응하도록 하는건지 사은품은 그냥 못쓰면 버리라는 건지 이해가 도무지 안됩니다.
고객을 상담하는 상담원들의 불성실한 태도와, 통화상으로 어떤 에러 문제가있는지 본인들도 정확히 모르면서 "새것을 다시 보내줄테니 이후 문제되는 것에 대해선 교환이나 환불 불가능" 이라는 말 자체가 소비자 기만 하는 것입니다.
너무 화가나서 마음같아서는 직접 써보라고 후라이팬이고 뭐고 다 갖다 던져주고 싶습니다.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해서 소비자 기만하는 ns 홈쇼핑 신고합니다.
- 이전글신종사기 공시가 조작 25.01.14
- 다음글CJ대한 통운 배송 분실 관련 불만 접수 25.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허위과장광고는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서 부당광고 유형으로 규정하여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사업자의 광고가 허위과장광고에 해당하는지 여부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사하여 판단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심사청구 할 사항이 있으면 공정거래위원회에 서면으로 신청하면 될 것이며 허위과장광고에 의한 피해가 있다면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결과 부당광고로 판정되어 시정조치가 확정된 후에 이를 근거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 대리신청이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