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개통지연으로 인한 업무불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예빈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4-12-24 10:06:35
본문
사무실이전으로 인해 12월 3일 인터넷접수하였으나,
현재까지 개통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미 이사는 완료한 상태이며 인터넷이 되지 않아 자사에 업무적, 영업적으로 막심한 피해가 생겼습니다.
약 3주가 다되어가는 지금 시점까지도 개통은 당연히 진행되지 않았으며,
개통을 위한 아무런 조치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선로공사가 필요하여 진행되어야 하는 부분을 KT측에서도 알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외주업체?에서 정확한 일정을 안내해주지 않고 있다고 얘기하며 아직까지도 선로공사 진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임시로라도 사용하게끔 만들어주는 것도 아닌 그냥 막무가내로 기다려 달라고만 하고 있는데, 3주가 넘어가는 시점에서 더이상 기다릴 수 없으며 업무적 피해를 더이상 보고만 있을 수가 없습니다.
매일 통화시도를 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동일하고 작업진행이 되지않아
피해보상 및 빠른 일처리를 위해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 이전글배송지연 안내 없이 배송지연 후 연락 두절 24.12.24
- 다음글배송지연 관련 문의가 모두 차단되었습니다. 24.12.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통신사측 개통지연으로 무척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