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기아 브레이크 페달 스위치 리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재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6-03 21:54:48
본문
오늘6월3일 아침 7시30분에 기아자동차 향남서비스 방문하여 쏘렌토 차량
1.브레이크페달스위치 간헐적 접촉불량 리콜 관련하여 부품교체 요청(고객안내문 제시)
2. 기타 수리(라이트와셔)교체로 방문하여 자동차 수리요청후
저녘 6시 30분 방문하여 차 수리 결과 확인시
1.오토큐 봉담점에서 5월25일 브레이크 페달스위치 수리교체 완료상태로 중복서비스안된다고함.
=불만=
1.차량은 오토큐 봉담점 근처도 안갔는데 5월25일 전화로 상담과정에서 리콜수리가 모두 완료된 상태임.
( 멘 붕 )
2.2011년2월 차량출고시 영업사원이 8천에서 1만키로에 한번씩 엔진오일을 갈아야 한다고 얘길듯고,
2011년7월29일 오토규 병점점에 8,195km 엔진오일을 갈았고
2012년1월28일 오토큐 봉담점에 16,382km 엔진오일 교환차방문한적이 있었음.
당시 엔진오일교체만 요청하였으나 엔진에 찌꺼기가 너무 많아 이상태는 매우 위험하다며 심각하게 권유함.
1차는 저렴한 엔진오일로 세정후 2차는 순정고급엔진오일로 교환해야 된다고 하여 요청되로 교체함
(22만원으로 기억함) (출퇴근용 차량으로 방문당시 1년이 지났지만 주행거래16.382km 였음)
이후 자동차 정비사 지인에게 경위를 얘기한결과 뜻밖의 결과로 매우 실망스러웠음(상상되로임)
3. 이번 리콜관련건도 자가용으로 5분거리의 봉담점이 있지만 불신으로 30분거리의 향남점에 방문하여
수리요청하게 됐으며, 이번일로 재차 봉담점의 불신은 더욱 커져만 갑니다.
향남점도 비용이 추가되면 전화 한번 해주셔서 상황설명해주셔야줘......자차처리한다고.....
4. 일부 기아 오토큐 서비스의 이런 관행적? 또는 실적향상? 고과? 성과급 ?
이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와 손실은 과연 누가 어떻게 어떤방식으로 보상을 해줄지
개탄스러울 뿐입니다.
5. 이제 내차는 차후 브레이크 페달스위치 불량으로 사고시 "기아 본사"의 반응이 어떨지 주목됩니다.
(이글을 보시는분들도 이런일이 없으시길 바라며 비밀글로 숨기지 않겠습니다)
- 이전글M.VIO 페이스북 이벤트에 대한 고발입니다. 13.06.03
- 다음글세탁물 오염 13.06.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