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그룹 ] 냉온 정수기 불량 및 교체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찬순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3-05-06 11:09:37
본문
그러나 얼음정수기에서 얼음이 나오지 않아 A/S를 요청하였으나 부품교체가 안되어 새로 정수기를 교체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물론 같은 기계가 아니고 다른 제품으로...
이 얼음정수기는 이미 단종상태라 교환이 불가능하다고 하며, 교체를 위한 연락이 올 것이라는 전화이후 1주일이 지났으나 아직 감감 무소식입니다.
이 경우에도 새로운 기계로 교체할 경우 새로운 약정기간을 적용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이 얼음 정수기 관리료는 제가 기존에 사용하는 것보다 1만원 이상 더 부담하고 있는데 성능이라도 만족하다면 비싸더라고 이해하겠지만 이 기계의 성능은 매우 불만족 상태며, 더이상 얼음도 나오지 않는 제품을 비싼 관리료를 부담하다는 것이 저로서는 납득하기 어려우며,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한다고 하여 새로운 약정기간을 적용하는 것도 매우 불합리 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에서도 더이상 이 제품을 생산하지 않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텐데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하는 처사가 매우 불편합니다.
이 경우 어떠한 처리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이러한 상태로 이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