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Plus보령 ] 신고합니다. 억울해요. 사기계약.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용미
- 조회수 : 760회
- 작성일 : 13-04-22 22:59:53
본문
계약조건으로 KT에 단말기 잔금 35만월을 걸었습니다.
2개월정도 LG는 단말기값을 KT에 납입하지 않았고 입금이 안된 사실을
저에게 알리지않았습니다.
저는 그사실을 모른채 KT측에 독촉장을 받았고.4월 25일 까지 처리가 안되면 한국신용정보및 한국신용평가정보에 위탁하여 업무처리가되고 채권추심의뢰 및법적 강제집행 ,압류계획이 잡힌 상탭니다.
지난 화요일 16일 이사실을 알고 LG 본사에 컴플레인해 대리점과 통화하여 22일 제 계좌로 입금해준다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22일인 오늘 입금도 안되고 왜 입금이 안됬는지 앞으로 어떻게 처리를 해줄것인지아무런 연락조취도 없었습니다. 거짓계약사항들로 소비자를 꼬신뒤 계약하고 나면 계약을 불이행 하는 사기행각으로 저는 불편함을 겪었고 현재 신용등급을 회복하는 중이라 이러한 기록들이 치명적입니다. .....
저는 계약을 다 파기하고 무효하고 폰을 돌려주고 다른 통신사와 계약하고싶습니다. 이렇게 약속을 안지키고 사과도 안하는 LG유플러스 보령대리점과 본사에 후속조취를 이번 금요일까지만 기다릴 것이며 25일까지 아무런 조취가 없을 시 더 강력한 조취를 취할것입니다.
- 이전글인증처리 없는 결제로 어린아이가 결제를 마구 해 버렸어요 ㅠㅠ 13.04.22
- 다음글출장썬팅 해 주었는데... 도와주세요~ 13.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