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불만접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성미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4-15 21:08:23
본문
수리내역서에도 저는 5번을 방문했지만 2번밖에 이력이 없더군요.3번 방문했던 이력은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건가요?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 불편합니다에 이력을 남겨드리니 해당센타 팀장님이라분이 연락주셔서 휴대폰을 맡겨두고가면 정밀검사를 해보겠다고 하시는데 제가 5번 방문할동안 왜 이야기 하지않다가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니 그런 이야기를 하시는지.또 휴대폰 두고가면 꺼짐현상을 확인한다고 했지만 저는 수시로 몇분단위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서비스센타에 맡기면 그분들이 그렇게 확인을 하실까요.민원접수한다하면 미안하다 연락하고 수리해주겠다고 하는 삼성전자 서비스 정말 실망이네요..저는 이제 수리도 필요없고 더이상 삼성전자 물건을 사용하고 싶지않습니다.환불 해주실거 아니면 연락하지 마세요.저한테 억지라고 하지마세요.저는 그분들에게 5번이라는 기회를 드렸고 그분들이 안일하게 대처하신겁니다.휴대폰 사용하면서 매번 삼성폰 실망하게 만드네요..
- 이전글kt답변이 왜 정당한지 13.04.15
- 다음글g마켓에서 옷을 시켰는데 수세미 같은 옷이 왔습니다. 13.04.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