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LGU+ 의 어이없는 위약금 청구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창호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13-04-10 16:37:44
본문
저는 의정부에 사는 최창호라는 사람입니다
이번에 제가 신축주택을 구입하게 되어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통신업체의 이전 설치때문에 다툼을 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제가 이사하는 집은 집내부에 구내 통신시설(인터넷 , TV, 전화)이 되어 있어서 외부에서
선이 들어 오지 않아도 구내단자에서 연결만으로 모든게 연결 될수 있도록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그런데 현재 제가 쓰고 있는 LGU+에서는 자기들이 그 시설물을 사용 할 수 없으니 샤시에다가 구멍을 내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새집이고 내부에 시설이 다 되어 있는데 그걸 굳이 구멍을 낼 필요가 있느냐고 질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LGU+쪽에서는 저더러 위약금을 내고 해지 하라는 것입니다
자기들은 집에 구멍만 내고 들어 가면 되는데 제가 구멍을 내지 못하게 했으니 제 과실이라는 겁니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 인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외부에서 선을 가져 오게 되면 집안을 전선이 돌아 다녀야만 하고 그렇게 되면 방으로도 구멍을 또 내야 합니다.
저희 집은 굳이 구멍을 내지 않아도 되게 모든 시설이 되어 있는데 자기들거때문에 집안에 구멍을 내야 하는 상황을 제가 그러지 말고 내부 시설물 사용하라고 했다고 해서 제가 설치 거부한거라고 할 수 있는 것인가요?
제가 생각 할때 자기들이 망을 확보 못해서 그런것 같은데요 ...
멀쩡한 새집에 구멍을 내라니 그리고 집안에 돌아 다니는 전선을 또 깔아야 한다니 이게 말이 되는겁니까?
제가 LGU+에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하는가요?
- 이전글반값tv가 아니라 애물단지네요.. 13.04.10
- 다음글휴대폰 13.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