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LG U+인터넷전화 해지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세인
- 조회수 : 760회
- 작성일 : 13-03-23 15:05:40
본문
이벤트기간이라면서 통화량많은 고객들 몇분을 한정해서 갤럭시플레이어로 공짜교체해주겟다고요.기계값전혀 안내도 된다면서.....
저는 선듯 왠 좋은 기회? 그러겟다고 햇죠.
아 그게 화근이엇어요.
플레이어로 바꾸고나서 바로 시험해봣죠 통화음질 엄청불안하고 어떤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는 아예무음처리가 돼서 통화가 불가능해졋어요.
바꾸기전에는 아무문제없엇는데말이죠.
As전화햇습니다.
이상하다 바꾸고나서 상대편에서 오는 전화를 전혀받을수없다 기계는 새거라 전혀문제없어보인다.
기사불러주더군요.
기사가 갸우뚱합니다 기계아무문제없는데 아마 통신망문제일꺼다.
기술부서에 연락해서 알아봐주겟다.
일주일이넘도록 연락한통없더군요.
그 사이 저는 집전화가 불안정하고 특정번호에서 전화오는건 아예 받을 수도 없으니 핸드폰으로 통화하느라 핸폰비만 많이 나가고있었습니다.
다시 전화했어요.
제가 똑같은 얘기 반복했습니다.
As부서에서 제 이력 조회해보니 처리완료돼있답니다.
통신망측에서는 아직도 안알아보고있었더군요.
다시 AS측은 이문제를 기사한테 넘겼고 다시 기사가 기술부서에 연락했습니다.
그리고 이틀뒤에도 연락이 없어 기사한테 먼저 전화했습니다.
자기네 통신망에는 전혀 이상이 없다고 상대편 통신망에 문제일꺼랍니다.
상대편은 저한테 거는 전화외에는 아무문제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저도 이 기기로 바꾸기 전까진 아무문제없었습니다.
골치아파 해지하기로 마음먹었죠.
이런저런 상황이니 해지하고싶다.
해지하고 예전 인터넷폰으로 돌아가고싶다.
일단 계약을 했고 14일이 지났기때문에 기계값 물어내랍니다.
기계에 결함도 없고 자기 통신망에 문제도 없으니 상대쪽 통신망문제다.
우리측에 아무문제없으니 해지할려면 위약금을 물어야 됀다.
답답합니다.
저는 지금 거진 3주동안 전화도 못쓰고 불편한데.
어쟷뜬 해지할려면 기계값 다 내래요.
책임을 계속 다른데다가 돌리고
'여기는 해지부서이니 AS부서에 연락해봐라 이력엔 아무문제없이 처리완료라고만 나온다.'
같은얘기반복해고 한숨이나 쉬면서 짜증내더군요 전혀먹혀들어가지않습니다.
제 변심이나 부주의로 이러는 것도 아니고 불편하니 해지하겠다는데
자기잘못없으니 아무것도 해줄수없다는 식으로 나오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삼성노트북환불을안해주네요 13.03.23
- 다음글동평화시장의 소매상인에게 바가지 13.03.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