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화행거 ] 행거 부품을 살수없다네요 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숙
- 조회수 : 96회
- 작성일 : 13-12-02 10:10:43
본문
중간 고정장치 부품이랑 가로봉 걸이의 부품이 고장나서 구입을 요청하였으나. . . . .
회사가 바뀌어서 부품이 없다고 하네요. . . 헐!!!!!!!!!!!!!
또 사이즈가 맞다고 하여도 높이조절(중간고정) 부품은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가 어디있나요~~~~~~~~~~~~
물자 아껴쓰기 운동도 하는 판에 있는 물건 부품이 없어 그냥 쓰레기로 만드는 이 나라가
한심스럽읍니다.......
회사가 없어지면 .....소비자가 봉입니까????????????
- 이전글배송도 안 되고 환불도 안됩니다. 13.12.02
- 다음글현대택배 분실 후 보상건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중이더 행거의 하자로 부품구입을 희망하셨는데 품절로인한 수리불가라니 무척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산품)에 의거 품질보증기간내에는 무상수리 가능하지만, 소비자과실경우에는 유상수리 받으셔야합니다. 하지만, 업체에서 수리거부할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이의제기 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