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아스포츠 ] 인라인 스케이트 구입 후, 타봤는데 발이 너무 아파서 환불요청했더니 않해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주욱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5-07 13:06:47
본문
발이 너무 아파서 환불요청했더니 않해줍니다.
레슨을 받아서 발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고 하네요.
교환 환불모두 않된다고 하네요.
- 이전글삼성전자 제품 불량품 고발 13.05.07
- 다음글연체료가 너무 많이 나와요 13.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인터넷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철회기간이 지났거나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에는 업체에서 교환,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