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 차를 타고 가는데 주행중에 엔진이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상우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4-04-02 17:35:16
본문
다행히 다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차가 갑자기 멈춰버려서 사람을 불렀더니 엔진이 떨어졌다고 하더군요. 어이없는 상황;;
(출고일자는 2013년 8월이고 스파크LT // 주행거리는 4000km 정도 됩니다.)
이해할 수 없는게 주행중에 엔진이 떨어져나가는게 가능한 일인가 해서요.
찾아보니 저와 같은 스파크 차량으로 엔진이 떨어졌다고 하셨는데
그분은 새로 교환을 받았다고 하신거같아서요. 근데 그분은 주행거리가 200KM..
쉐보레에서는 그냥 무상수리 받으라 하는데 불안해서 어디 타고 다니겠냐구요...
수리는 하지 않은 상태로 있어요.. 일단 수리받으면 교환이 불가하다고 하니까..
아직 무상보증기간이 있으니까 어떻게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저도 새차로 교환받을까 하는데 방법이 있을까해서요.. 하도 답답해서올려봅니다.
- 이전글한경희생활과학을 고발합니다 14.04.02
- 다음글(주)인포컴즈 군산지사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