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가입은 은근슬쩍 실명인증인것처럼 해지는 못하게. 하는 부과서비스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현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4-07-04 00:49:21
본문
통신사선택, 전화번호 누르고 실명인증하게됩니다.
그런데 실명인증과 동시에 부과서비스 월 천원을 가입시킨다면
이걸 모르고있다면 통신사는 월천원을 거져 가져가게됩니다.
sk텔레콤에 로그인플러스 인데요.
저도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근데 처음엔 전화로 따져서 해지했는데
야간엔 전화도안되고. 홈페이지들어가서 해지할려니
범용공인 인증서가있어야 해지가됩니다.
개인은 돈내고하는 범용인증서 없습니다. 기업이나 쓰지 개인이 누가 범용인증서씁니까.
이거 해지는 못하게해놓고 가입은 실명인증처럼 사기치고.
아는사람이야 해지하지 모르는사람들 많을겁니다.
이런거 정말 없어져야합니다. 월천원이 문제가아닌라. 이거넘기면 앞으로 이런거 계속이어집니다. 전 해지 해서 손해없게 할테지만 앞으로를 위해서 본보기로서 처벌해주십시요
- 이전글왜 연락을 안줄까요 14.07.04
- 다음글돌잔치 계약금 환불 14.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