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LG냉장고 3개월만에 AS 3번받았는데 교환안해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성현
- 조회수 : 226회
- 작성일 : 14-05-27 07:54:41
본문
안그래도 속썩이던 냉장고를 정리하고자 해드린 새냉장고가 불과 한달만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것입니다.
냉장고를 선물로 드린후 집에 찾아가 부모님을 뵈면서 냉장고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런데 냉장고 소음이 굉장히 크게, 거슬리게 들렸습니다.
당장 AS를접수하였고 기사분이 와서보고는 콤프쪽에 이상이 있다면서 소리 안나게 조치를 취했다면서 돌아가셨습니다. 구입한지 얼마 안된 냉장고가 이래서 찜찜하고 속상했지만 고쳤다니 넘어갔습니다.
그후로 한달 보름후만에 부모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냉동실 안에 있던 음식물이 다 녹아 내려서 물이 흐르고있고, AS접수를 하고 기다리는데 오지 않아 전화했더니 전화번호 오류로 접수가 안되었다고 하더랍니다.
부모님께서 AS센터에서 기사분 000씨를 보내주시기로 했다고까지하자 그제서야 죄송하다며 내일 보내드린다면서 하루 늦게 기사분이 왔습니다. 냉장고를 살펴보더니 냉동고 얼음이 다 녹은후 다시 가동하시면 됩니다 하더니 돌아갔습니다. 말한대로 냉동고 얼음이 다 녹은후 다시 전원연결후 가동을 했더니 전혀 나아지질않고 물만 흘러 내렸습니다. 다음날 다시 AS접수를 하니 기사분이 오셔서 누군가에게 전화하더니 통화로 네.네. 그렇게 했는데 안되네요. 네 . 네 한참을 그렇게 전화기로 통화하면서 진단하더니 콤프 이상입니다. 교체 하셔야겠습니다 이러더군요. 정말 한심합니다. 진단도 제대로 못하는 기사를 보내지 않나 콤프 이상이여서 세번째나 AS신청했는데 그전에 신청껀은 기록이 없다질 않나 전화번호가 틀려서 한건으로 기록되서 등등.. 주저리 주저리. 모든거 제쳐두고 이 냉장고 못쓰겠습니다.
불과 3달만에 AS세번 받았습니다 콤프쪽 이상으로 교환해주세요. 요구했습니다. 안된답니다. 규정상 그렇게 되있다고 합니다. 교환안되면 환불원합니다.냉장고안에 물건 피해본거까지보상바랍니다.3차례나 물건 넣었다뺐다 했습니다.
- 이전글부품폭리 14.05.27
- 다음글배달우유 사기당했어요. 14.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