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NN누리엔 웨딩 ] 결국은 소비자가 알아서 처리하라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란희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4-05-26 14:58:22
본문
개인업체 라니요, 엄연히 저기도 기업인데, 스스로 개인이 조율하라고요? 그럼 여기 글적을 필요없이
다 소비자들 개인이 알아서 기업을 상대로 해결을 하는건가요???
대표라는 사람은 전화을 와서 연락을 해도 나몰라 라고 한 시간이 5일이고, 제가 그럼 이글을 왜 여기다가 올렸겠습니까???
돈은 500만원이라는 돈이 그냥 나갔는데
신랑쪽이랑 합치면은 금액은 더 나가는데
이게 다 개인업체라구요?? KNN누리엔 웨딩홀 업체 모르시나요??
이게 개인이라구요??
소비자가 알아서 조율하라고요??
제대로 알아보시고 답변을 써주신건지 궁금합니다
- 이전글닛산 패스파인더 서비스 14.05.26
- 다음글쿤룬코리아 암드히어로즈 환불요청을 하였는데 처리를 않하네요 14.05.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