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에어컨 전면에 강화유리가 박살이 났는데 부품이 없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연정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4-04-21 23:40:54
본문
처음에 살때 1,300,000원 주고 샀는데 4년정도 사용했는데 (솔직히 여름에 잠시 사용했으니깐 따지고보면 1년도 안썼음) 620,000원 환불해준다면서 회사 규정이라고 가격조정이 안된다고 하네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읍니다. 물건을 팔때는 적어도 부품교체를 7년은 해주도록 되어 있다고 하던데.. 환불도 다른데는 1년에 8%씩 감가상각이 된다고 하던데..정말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