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보일러 ] 보이러제품하자에관하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향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4-04-02 17:10:24
본문
그래서 본사에 전화를하니 A/S기간은2년 보장이기간은3년이라 무상수리는안된다고하네요
아니 다른소모품부부이 탈이나서 교체해야한다면 당연이 유상수리라도하지만 본체 자체가 고장이났것은 제품자체적으로 문제가있지않야고 애기하니깐 아니라고하네요 보일러를 사람이 손을데는것도아니고 어떤게 4년정도밖에지나지않은 제품이 부식하여삭는다는게말이됩니까?
지금 A/S자제도 못받고 바닥에는 물이 한강이고 어떤게해야할지몰라서 이렇게나마 하소연합니다
귀뚜라미에서는 정확한판단도없이 무상기간이끝났기때문에 유상으로처리안하면 해줄수있는방법이없다고합니다 어떤게해야하나요 저는?
- 이전글계약금 환불 불이행 14.04.02
- 다음글물건이안오고잇습니다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